본문으로 건너뛰기
-
Subscribe to our newsletter & never miss our best posts. Subscribe Now!
팩트로그 팩트로그

팩트만을 담은 블로그

팩트로그 팩트로그

팩트만을 담은 블로그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Subscribe
전북특별자치도

한국전기안전공사, 2026년 상반기 주민참여위원회 개최…지역 상생 방안 논의

By 한국전기안전공사
2026년 06월 27일 1 Min Read
0

– 2025년 ESG 경영 성과 디딤돌 삼아, 2026년 지역 맞춤형 상생 로드맵 구체화

□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남화영)가 국민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한 ESG경영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나섰다.

□ 공사는 지난 18일,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지역 주민, 시민단체, 학계 전문가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6년 상반기 주민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

– 이번 위원회는 전년도 제안 안건의 이행 현황과 올해 하반기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주민참여위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주민참여위원회에서 주요 안건으로 대두되었던 ‘화재피해주민 해결사례’에 대한 사후 피드백이 집중적으로 공유됐다.

– 지난해 화재로 피해를 입은 주민을 대상으로 완주군청, 전기공사협회, 한국전력 등과 협업해 전기설비 안전점검과 가전제품 지원을 실시한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지원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 또한 공사는 올해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자립준비청년의 정서 지원 사업, 안아드림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 남화영 사장은 “주민참여위원회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 서비스와 진정성 있는 ESG경영을 실현하는 가장 중요한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공동체 조성을 위해 더욱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

Post Views: 0

태그

#ESG경영#가전제품 지원#김장나눔#상생#안전점검#정서 지원#주민참여위원회#지역사회#토크콘서트#화재피해주민
작성자

한국전기안전공사

Follow Me
다른 기사
Previous

한국전기안전공사, 이사회와 국민 앞에서 윤리청렴경영 실천 약속

Next

한국전기안전공사, 장마철 대비 재생에너지 시설 안전점검

댓글 없음!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최신 글

  • 한국전기안전공사, 내부통제 혁신 이끌 레드팀 출범
  • 한국전기안전공사, 미래형 전기안전 기술개발 본격화
  • 한국전기안전공사, 환경·안전 통합교육 성과 인정받아 장관 표창 수상
  • 한국전기안전공사, 중진공과 손잡고 청렴·감사 역량 강화 나서
  • 전기안전공사, ‘제1회 혁신도시 상생大賞’ 공공기관 최우수상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이 없습니다.

보관함

  • 2026년 6월

카테고리

  • 대전광역시
  • 미분류
  • 전남광주특별시
  • 전북특별자치도
  • 중앙정부
Copyright 2026 — 팩트로그. All rights reserved. Blogsy WordPress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