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상·하수도요금 통합납부 시스템 본격 운영
장수군은 군민 편의 증진과 행정 효율성 제고를 위해 ‘상·하수도요금 통합납부 시스템’을 구축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9일 밝혔다. 군은 그 간 상·하수도요금은 고지서 중심의 납부 방식으로 운영해 요금 조회와 납부에 불편이 있었으며 비대면 행정서비스에 대한 군민 수요도 꾸준히 증가해 왔다. 이에 군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요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납부 시스템을 구축해 디지털 기반 행정서비스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