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대상 스마트폰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 성료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AI·IoT 기반 어르신 건강관리 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스마트폰 활용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기본·심화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어르신들의 디지털 기기 활용 능력을 높이고 비대면 소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2개 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이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의 핵심인 ‘오늘건강’ 모바일 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