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 내부통제 혁신 이끌 레드팀 출범
– 2030 실무자 중심‘건설적 비판자’운영…조직 내 잠재 리스크 선제 발굴 □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남화영)가 조직 내 잠재적 위험요인을 사전에 찾아내고 내부통제 체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젊은 실무자 중심의 ‘레드팀(Red Team)’ 운영에 나섰다. □ 공사는 10일 전북 완주군 본사 소통홀에서 「내부통제 레드팀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 레드팀은 기존 업무관행과 제도를 새로운 시각에서 점검하는 조직…
한국전기안전공사, 이사회와 국민 앞에서 윤리청렴경영 실천 약속
– 공정한 의사결정·내부통제 강화 다짐…임원 직무청렴 계약 체결 □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남화영)는 23일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열린 이사회에서 운영현황을 보고하고, 임원 직무청렴계약 체결 및 ESG 윤리청렴경영 실천서약을 진행했다. – 이번 행사는 공사 임원의 청렴 책임을 강화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의사결정, 실효성 있는 내부통제,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 의지를 대내외에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 특히 이날 이사회에는 공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