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어린이·청소년의회, 제2차 교육과정(아카데미) 운영
군산시는 20일 군산시 어린이·청소년의회 제2차 교육과정(아카데미)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2차 교육과정(아카데미)는 지난 5월 16일 실시된 제1차 교육과정(아카데미)에 이어 어린이·청소년의원들이 일상 속 아동권리를 이해하고, 아동권리 증진 방안을 주도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부에서는 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가 ‘우리 동네 기반시설 조사’를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지역사회 기반시설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