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소통프로그램 운영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소통프로그램 운영 ‘이음의 날’ 매월 현장 찾아 의견 청취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수)이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직원 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이사장과 직원 소통 프로그램인 ‘이음의 날’ 운영을 시작했다. ‘이음의 날’은 ‘이어주다’의 의미를 담아 이사장과 직원의 생각을 잇고, 현장과 경영을 연결하여 공단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하는 전 직원 참여 소통 프로그램이다. 공단은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