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
Subscribe to our newsletter & never miss our best posts. Subscribe Now!
팩트로그 팩트로그

팩트만을 담은 블로그

팩트로그 팩트로그

팩트만을 담은 블로그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 홈
  • 중앙정부
  • 전북특별자치도
  • 전남광주특별시
  • 대전광역시
Subscribe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소통프로그램 운영

Avatar photo
By 완주군
2026년 06월 22일 1 Min Read
0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소통프로그램 운영

‘이음의 날’ 매월 현장 찾아 의견 청취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수)이 직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직원 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이사장과 직원 소통 프로그램인 ‘이음의 날’ 운영을 시작했다.

‘이음의 날’은 ‘이어주다’의 의미를 담아 이사장과 직원의 생각을 잇고, 현장과 경영을 연결하여 공단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하는 전 직원 참여 소통 프로그램이다.

공단은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관 미션·비전 및 중장기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매월 사업 현장을 직접 찾아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조직문화 개선, 업무환경 개선 및 고객서비스 향상 등 현장의 목소리를 기관 운영에 적극 반영해 직원 참여경영을 강화하고, 상호 공감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이희수 이사장은 “현장의 목소리에는 공단 발전을 위한 소중한 해답이 담겨있다”며 “전 직원의 소통과 참여가 조직 성과로 이어지는 선순환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Post Views: 0

태그

#고객서비스 향상#소통프로그램#업무환경 개선#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이음의 날#조직문화 개선#지속가능한 미래#직원 참여경영#현장 의견 청취
Avatar photo
작성자

완주군

Follow Me
다른 기사
Previous

완주 이서면, 생명존중 안심마을로 자살예방 강화

Next

완주군 소양면 지역사회협의체, 복지 증진 박차

댓글 없음!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최신 글

  • 유성구, 탄소중립포인트 참여로 온실가스 2,128톤 감축
  • 정용래 유성구청장, “수행비서 폐지, 오직 행정 실무에만 집중”
  • 곡성군, 여름철 식중독 예방 총력
  • 곡성군, 청춘버스킹 청춘을 노래하다, 청춘노래방
  • 곡성군, 농지 전수조사 담당자 교육 실시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이 없습니다.

보관함

  • 2026년 6월

카테고리

  • 대전광역시
  • 미분류
  • 전남광주특별시
  • 전북특별자치도
  • 중앙정부
Copyright 2026 — 팩트로그. All rights reserved. Blogsy WordPress Th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