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광주 유일 한의약 건강돌봄사업 우수기관 선정
광주광역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추진한 한의약 건강돌봄사업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21일 북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한의약진흥원이 주관한 ‘한의약 건강돌봄 성과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한의약을 지역 돌봄 사업에 적극 활용해 효과적인 주민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 지자체를 선발하고 우수사례를 전국에 알리기 위해 실시됐다. 우수 지자체 선정은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