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반려식물 심기」프로그램 운영
용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반려식물 심기」프로그램 운영 – 민관협력 사업으로 홀몸 어르신에게 초록빛 온기를 채우다 – 대전 중구 용두동(동장 윤양숙)은 24일, 관내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정서적 안정을 돕는‘반려식물 심기’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외되기 쉬운 홀몸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관심과 초록빛 온기를 채워드리기 위해 용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종각)와 성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