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2026년 인공지능(AI)·디지털배움터 본격 운영
– 직장인 위한 야간·주말반 신설로 시민 디지털 역량 강화 지원 – 광양시는 오는 6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시민들의 디지털 격차 해소와 인공지능(AI) 활용 역량 강화를 위해 ‘2026년 인공지능(AI)·디지털배움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전액 국비 사업인 AI·디지털배움터는 모든 국민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계층별·수준별 맞춤형 디지털 교육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올해 광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