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제1회 혁신도시 상생大賞’ 공공기관 최우수상
– 성장, 활력, 협력 등 상생지수 측정 결과, 95개 이전기관 중 ‘협력’ 지수 최고점 □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남화영)가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1회 혁신도시 상생대상’ 시상식에서 혁신도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민간 연구기관인 혁신도시정책연구원(원장 이민원)과 국회 송기헌 의원실(더불어민주당)이 주최하고 지방신문협의회가 함께 주관한 이날 행사는 제2차 공공기관 이전을 앞두고 혁신도시별 발전 현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