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한국동서발전, ‘2026 남도 K-가든 페스티벌’ 기업정원 조성 업무협약 체결
– 지역기업 참여로 기업정원 조성… ESG 경영 실천과 정원문화 확산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지난 16일 한국동서발전(주)과 ‘2026 남도 K-가든 페스티벌’ 기업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녹색 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축제 주무대인 여서동 미관광장 일원에 기업정원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지역기업의 ESG 경영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