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탄소중립포인트 참여로 온실가스 2,128톤 감축
유성구, 탄소중립포인트 참여로 온실가스 2,128톤 감축 지난해 하반기 6,796세대 참여…인센티브 8,179만 원·1,036세대 기부 동참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 주민의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이 온실가스 감축과 탄소중립 문화 확산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성구는 지난해 하반기 가정 등에서 자발적인 에너지 절약을 실천한 주민을 대상으로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분야 인센티브 8,179만 원을 지급했다고 22일 밝혔다.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분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