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공무원 성인지 역량강화 및 성별영향평가 교육 실시
군산시는 23일 시청 대강당에서 공무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2026년 성인지 역량강화 및 성별영향평가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들의 성인지 감수성을 높이고 성별영향평가에 대한 이해를 강화해 정책 수립과 집행 과정에서 성평등 관점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 전문강사인 노현정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자료(데이터)로 읽은 군산시’ 를 주제로 성인지 통계를 통해 군산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