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국민체육센터 준공 ‘마침표’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가 지역 주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에 마침표를 찍고 본격적인 개관 준비에 돌입한다. 26일 남구에 따르면 남구 국민체육센터 준공식이 오는 30일 열린다. 준공식에는 김병내 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생활체육 관계자와 주민 등 100여명 가량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남구 국민체육센터는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과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건립한 시설로, 지난 2021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