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 재직근로자 능력향상 훈련 2년 연속 실시
김제시는 김제시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유호열)이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근로장애인 30명을 대상으로 「재직근로자 능력향상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자 이번 훈련은 장애인 근로자의 직무 적응력 향상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고 직장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제과‧제빵 체험과 원예치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형 활동에 참여하며 심리적 안정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사업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장애인고용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