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 성황
김제시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대한민국족구협회(회장 이대재)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족구협회(회장 성명기)와 김제시족구협회(회장 박천영)가 주관한 「제13회 대한체육회장기 시도대항 전국족구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J1(남·여)부를 비롯한 13개 부문에 전국 17개 시도에서 160개 팀, 1,5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김제시민운동장과 족구전용구장에서 열렸다. 21일 일요일에 있었던 개회식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