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방, 장기근속 퇴임 의용소방대원에 감사패 수여
대전소방, 장기근속 퇴임 의용소방대원에 감사패 수여 대전소방본부(본부장 김문용)는 24일 오전 대전시청 19층 소방본부장실에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20년 이상 헌신해 온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오랜 기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각종 재난 현장 지원과 화재 예방 활동에 앞장서며 지역 안전지킴이 역할을 수행해 온 장기근속 퇴임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