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나서
– 우리동네복지기동대, 지사협 협력으로 주거환경 정비 봉사활동 – 영암군 금정면 우리동네복지기동대(면장 노재영, 대장 김영택)와 금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은주)는 지난 18일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경제적 어려움과 신체적 제약으로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가구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복지기동대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