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 자원봉사협의회, 직접 키운 햇감자로 나눔실천
용두동 자원봉사협의회, 직접 키운 햇감자로 나눔실천 대전 중구 용두동(동장 윤양숙)은 지난 23일, 용두동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최순자)에서 직접 재배한 감자 500kg을 수확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확한 감자는 용두동 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이 지난 3월부터 씨감자를 직접 심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정성 들여 경작한 것으로, 관내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100세대에 전달됐다. 최순자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정성껏 키운 감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