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평생학습관 남성요리반, 반찬 나눔 실천
광주 동구는 동구평생학습관 남성요리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반찬을 서남동 지역 독거노인 20세대에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동구평생학습관 남성요리반은 최근 요리 수업을 통해 만든 장조림과 진미채볶음 등 밑반찬을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평생학습을 통해 익힌 요리 실력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강생들은 재료 준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