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자치도, 6월 소통의 날 개최…민선8기 마지막 동행 격려
전북자치도, 6월 소통의 날 개최…민선8기 마지막 동행 격려 이미지(2) 전북자치도, 6월 소통의 날 개최…민선8기 마지막 동행 격려 이미지(3)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24일 도청에서 열린 ‘6월 소통의 날’ 행사에서 민선 8기 4년 동안 도정 발전에 헌신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전북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