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준비청년 지원 강화 나선다”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지난 23일 동구청 3층 상황실에서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돕기 위한 ‘2026년 상반기 자립지원협의체 회의’를 열고 민·관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민·관 협력기관 관계자와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이 참석해 동구 관내 자립준비청년 현황을 공유하고, 상반기 동안 추진된 자립지원 서비스 성과를 점검했다. 아울러 맞춤형 지원체계 보완과 향후 민·관 협력 방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