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상반기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 회의 개최
김제시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2026년 상반기 요촌동 및 신풍동 치매안심마을 운영위원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총 17명의 운영위원이 참석해 각 마을별 상반기 치매안심마을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지역사회 중심의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치매안심마을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운영위원 회의 참석자들은 상반기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치매 예방과 조기 관리를 위한 실질적인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