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2026년 정부합동평가 우수기관 선정
– 전남 22개시·군 중 종합 8위, 재정 인센티브 3,800만원 확보 –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6년 정부합동평가(2025년 실적)에서 전남 22개 시·군 가운데 종합 8위를 기록하며 우수기관에 선정돼 재정 인센티브 3,800만원을 확보했다. 정부합동평가는 국가 주요 정책과 지방자치단체의 행정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로, 국가위임사무와 국고보조사업, 주요 시책 등을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