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청렴정책추진단 제2차 회의 개최
김제시는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청렴정책추진단 제2차 회의’를 열고, 전 부서로 확대 도입한 ‘1부서-1핵심 청렴시책’의 실행 방안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성주 시장을 단장으로 부시장과 국·과·소장 등이 참여하는 청렴정책추진단은 이번 2차 회의에서 지난 1차 회의의 반부패 추진방향에 발맞춰, 각 부서가 자체 발굴한 청렴 시책의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구체적인 실효성 제고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올해 청렴 정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