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보호 교육 실시
친절은 높이고, 안전은 더하고… 군민과 직원이 함께 안심하는 민원환경 조성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6월 26일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보호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과정에서 필요한 친절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최근 증가하는 폭언이나 무리한 요구를 하는 특이민원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공유해 민원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