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장수군은 23일 군민회관에서 2026년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을 개최하고 오랜 기간 군정 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현철 농산업건설국장, 빈중배 안전재난과장, 박철수 기술보급과장을 비롯한 정형모, 최경훈 등 이퇴임 직원과 가족, 동료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퇴임식은 공로패 전수, 이퇴임자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