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2026 노사 한마음 워크숍’개최
– 노사 관계자·공직자 32명 참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 가져 – 영암군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경남 남해군 일원에서 노사 관계자와 공직자 32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6년 영암군 노사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노사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공직자들의 직무 역량 향상과 재충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공직사회의 주요 관심사인 퇴직 이후 소득 공백 해소를 주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