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예술단, 문화소외계층 재소자 마음에 ‘희망과 위로를’ 선사
군산시립예술단이 교정시설을 방문해 재소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인 재소자들의 정서적 안정과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 19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재소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무대는 클래식, 중창, 대중가요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롭고 친숙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