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소통ㆍ공감 주니어보드」 활동 보고회 개최
대전 중구, 「소통ㆍ공감 주니어보드」 활동 보고회 개최 – 조직 혁신을 향한 젊은 발걸음, 주니어보드 활동보고회 성료 –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2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소통·공감 주니어보드 3기』 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는 저연차 공무원의 정책참여를 위해 지난 2023년부터 주니어보드를 운영해 왔으며, 이번 3기는 약 1년간 조직 혁신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끝에 이날 보고회를 끝으로 활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