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알레르기 예방관리 인식 높인다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24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2026년 세계 알레르기 주간’(6월 21~27일)을 맞아 예방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은 일상에서 흔히 겪는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스스로 알레르기 질환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아토피천식교육정보센터가 주관한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