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정신건강·자살예방 위기 대응 협의체 간담회 개최
전남 함평군은 “지난 23일 보건소 회의실에서 군민의 정신건강을 지키고 자살 위기 상황에 놓인 군민을 보호하기 위한 ‘정신건강·자살예방 위기 대응 협의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기관 간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군민의 정신건강 자살 위기 상황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보건소와 함평경찰서, 함평소방서, 주민복지과, 의료기관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원공유 방안과 공동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