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실행력 강화를 위한 ‘영유아학교 시범기관 워크숍’ 개최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24일 도교육청 강당에서 영유아학교 시범기관 원장 및 담임교사, 교육지원청 및 도교육청 업무담당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영유아학교 시범기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영유아학교 시범기관의 영유아·놀이중심교육과정의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시범기관 구성원 간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워크숍은 현직 교사들의 실천적인 수업 사례를 공유하는 연수와 참석자 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