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대전시,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대전시는 24일 시청 시민안전실 회의실에서 사용자위원과 근로자위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대전광역시 산업안전보건위원회는 ‘산업안전보건법’과 ‘대전광역시 안전보건관리규정’에 따라 설치된 협의기구로, 산업안전보건 관련 주요 정책 및 계획을 심의·의결하고 현장 의견을 수렴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2026년 1분기 안전보건업무 추진실적을 공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