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노사 상생·화합 위한‘합동워크숍’개최
대전 중구, 노사 상생·화합 위한‘합동워크숍’개최 – 제주 문화탐방·노사 특강·상생간담회 통해 협력적 노사문화 조성 힘써 – 대전 중구(구청장 김제선)는 중구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정만)과 함께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 일원에서 노사 상생과 화합을 위한 ‘노사 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대전 중구청과 중구공무원노동조합이 함께 참여해 상호 신뢰와 소통을 강화하고, 동반자적 노사관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