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노사 손잡고 폭염·산재 예방 나선다…2분기 산업안전보건위 개최
□ 정읍시, 노사 손잡고 폭염·산재 예방 나선다…2분기 산업안전보건위 개최 정읍시가 노사 합동으로 하반기 위험성 평가와 온열질환 예방 대책을 마련해 근로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섰다. 시는 지난 23일 시 소속 종사자의 의견을 듣고 산업재해 예방 방안을 논의하고자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사용자 측 위원 9명과 근로자 측 위원 10명을 합쳐 모두 19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