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전 직원 성인지 역량강화 교육 실시 By 대전광역시 2026년 전 직원 성인지 역량강화 교육 실시에 댓글 없음 1 Min Read 2026년 전 직원 성인지 역량강화 교육 실시 대전시는 24일시청 대강당에서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 ‘알면 쓸모있는 성인지 정책’을 주제로 한 ‘2026년 전 직원 성인지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평등한 지역사회 조성과 성주류화 정책 실현을 위해 마련됐으며, 손영숙 젠 더코칭 대표가 강사로 나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