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 임실군수, 12년 군정 마무리, 마지막 간부회의서 공직자들에게 감사
심 민 임실군수가 12년간 이어온 군정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마지막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그동안 함께 임실의 변화를 이끌어 온 공직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간부회의에서 심 군수는“지난 2014년, 처음 취임한 이후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며 임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시간이 어느덧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며 “군민과 공직자 여러분의 아낌없는 신뢰와 성원속에 임실군 최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