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제76주년 6.25전쟁 기념식 개최
– 참전용사 희생 기리고 자유와 평화의 가치 되새겨 – 영암군은 지난 25일 영암군민회관에서 전라남도와 공동으로 제76주년 6·25전쟁 기념식을 열고,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기리며 자유와 평화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올해 기념식은 전라남도 시·군 순회 행사로 영암에서 개최됐으며, 우승희 영암군수를 비롯해 정광선 전라남도 보건복지국장, 도·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6·25참전유공자와 보훈가족, 보훈안보단체 회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