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입암면 경로당 회장단, 복지관 주변 쓰레기 줍고 마을 가꾸기 앞장
□ 정읍 입암면 경로당 회장단, 복지관 주변 쓰레기 줍고 마을 가꾸기 앞장 정읍시 입암면 경로당 노인회장 20여 명이 지난 22일 오전 입춘대길 복지관 일대에서 약 1시간 동안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정화 활동은 마을을 깨끗하게 가꾸고자 하는 어르신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이뤄졌다. 입암면 경로당 회장단은 매년 분기마다 한 번씩 정기적으로 거리에 나서 주변 환경을 정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