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여름철 칡덩굴 집중 제거 나선다 By 영암군 영암군, 여름철 칡덩굴 집중 제거 나선다에 댓글 없음 1 Min Read – 7월 한 달간 도로변·조림지 등 450ha 방제 추진 –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여름철 급속히 번지는 칡덩굴로 인한 산림 피해와 도로변 경관 훼손을 막기 위해 7월 한 달간 450ha 규모의 집중 방제에 나선다. 군은 효율적인 방제를 위해 산림조합 위탁 320ha, 읍·면 자체 방제 66ha, 숲가꾸기 패트롤 운영 64ha 등 역할을 분담해 주요 도로변과 조림지, 마을안길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