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2026 국민팜 엑스포’서 최우수 지자체상
완주군, ‘2026 국민팜 엑스포’서 최우수 지자체상 귀농귀촌 단계별 정착지원 정책 홍보 성과 인정 완주군이 청년 농업인 육성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아 ‘2026 국민팜 엑스포’에서 최우수 지자체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군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양재동 에이티(aT)센터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도시민을 대상으로 맞춤형 상담을 전개하고 귀농귀촌 정착 지원 정책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