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동 자생단체협의회, ‘나눔 텃밭 선수교체’
대사동 자생단체협의회, ‘나눔 텃밭 선수교체’ – 3년째 이어지는 주민참여 나눔텃밭, 감자 수확‧고구마 심기로 풍성한 여름 – 대전 중구 대사동(동장 유재경)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자생단체협의회(회장 정기순) 주관으로 나눔 텃밭에서 감자 수확과 고구마 모종 심기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사동 나눔 텃밭은 2024년 5월, 불법 생활폐기물이 투기되어 방치되어 있던 유휴지를 자생단체 회원들이 직접 나서 잡초를 제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