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퇴임…“함평 발전의 든든한 지원자로 남겠다”
“오늘 저는 정든 군청을 떠나지만, 함평군민의 한 사람으로서 오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로 남겠습니다.” 이상익 함평군수가 26일 퇴임식을 끝으로 민선 7·8기 함평군수로서의 6년여 군정 활동을 마무리했다. 함평군은 26일 “제47‧48대 이상익 함평군수 퇴임식이 이날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 군수와 가족, 지역 기관 단체장, 공직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민선 7·8기 군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