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민선 9기 출범’ 주민과 함께 연다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오는 7월 1일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에서 주민들과 함께 민선 9기 출범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25일 남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남구청 구정의 지향점인 포용과 상생의 가치를 상징하는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박하게 치러진다. 특히 민선 7‧8기 태풍 쁘라삐룬과 국가적 재난 상황인 코로나19 대응으로 취임식을 개최하지 못했던 만큼 주민과의 소통 및 공감에 무게를 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