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상반기 ‘대한민국 엔지니어 상’ 시상식 개최
– 상반기 엔지니어상 수상자 16명의 공헌을 기리는 가족·동료 동반 행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부총리 겸 과기정통부 장관 배경훈,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회장 구자균, 이하 ‘산기협’)는 6월 23일(화) 웨스틴조선 서울호텔에서 2026년 상반기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대한민국 엔지니어상*’은 산업의 기술혁신을 장려하고 공학자를 우대하는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기술 현장에 큰 기여를 한 엔지니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