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광주 최초 공공 반려견놀이터 30일 개장
– 풍암생활체육공원에 반려견 전용공간 조성…대·중소형견 공간 분리 / – 동물등록 반려견 QR 인증 출입…27일 개장식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광주 최초 공공 반려견놀이터를 풍암생활체육공원에 조성하고 오는 30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 반려견놀이터는 예산 2억4000만원을 투입해 총면적 864㎡ 규모로 조성했다. 대형견과 중소형견 공간을 분리하고 그늘막, 휴게의자, 음수대, 배변수거함 등 편의시설을 설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