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시설관리공단, 완주의 관문에 신청사 개청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완주의 관문에 신청사 개청 옛 용진읍 행정복지센터 리모델링… “공공서비스 강화”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수)이 설립 1년 7개월 만에 용진읍 초입에 새로운 청사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공단은 군민 중심의 공공서비스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완주의 관문에 위치한 옛 용진읍 행정복지센터 리모델링해 새 청사를 조성했다. 면적 854㎡ 규모의 공단 신청사는 30여 명이 근무할 수 있는 업무공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