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군민 만족 행정서비스 강화
순창군이 군민 중심의 친절행정 실현과 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군청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군은 지난 22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심리 이해를 통한 친절행정 서비스 역량 강화’를 주제로 2026년 상반기 친절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 현장에서 군민과 가장 가까이 소통하는 공직자들의 친절 마인드를 함양하고, 고객 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 역량을…